검색 SEARCH

CUSTOMER CARE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 및 반품 안내
작성자 YUSE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20-04-29 11:02:41
  • 추천 추천하기

교환 및 반품 안내



교환 및 반품시에는 유즈에서 받아보신 폴리백,박스,상품은 처음 받으신 그대로 보내주셔야합니다.




★ 1회 교환을 받아보신 상품에 대해서는 반품이 어려우시니 이부분 참고 하여 꼭! 신중한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


 

교환은 재포장시 왕복 택배비 5000원 입금 및 교환 받으실 상품명/컬러/사이즈 등 자세히 기재하여 동봉 후 보내주세요
[ 은행명 : 농협은행, 예금주 : 주식회사 유즈, 계좌번호 : 301-0271-8533-81 ]




반품은


★ 반품배송비는 무료배송 기준에 의거하여 반품 후 구매확정 상품 결제금액이 50,000원 이상인 경우 2,500원

 50,000원 미만인 경우 5,000원이 발생합니다.



★ 핸드폰결제시 반품배송비 기준에 맞춰 송금하여 주시고 결제한 달의 1일-31일까지만 환불이 가능하며

 당월이 지난 결제건/ 부분 환불은 수수료 차감 후 계좌환불 또는 수수료 차감없이 예치금으로만 환불처리 가능합니다.

 (수수료는 휴대폰 소액결제사 모빌리언스의 3.8% 기준으로 책정되어 차감됩니다)


 

상품수령한 날짜를 포함한 3일 이내로 콜센터 또는 Q&A게시판을 통해 접수를 해주셔야 하며 7일이내로

반품접수(우체국 반품픽업접수 ) 까지 해주셔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니 이점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
부분 배송 받아보셨더라도 교환/반품건의 경우 합포장으로 보내주셔야 착불비가 이중으로 발생되지 않습니다.


 

교환 및 반품은 꼭 ★우체국택배★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다른 택배로 보내실 경우 추가요금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 

반품주소 ▶ 우체국 택배 이용시 :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53번길 25 안양 우체국 소포실

 ▶ 타택배 이용시 :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07-7번지 3층



교환 및 반품 불가능한 경우


 

소비자 보호법으로 규정되어 있는 가능 범위 한해서 교환/반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 

-상품 수령후 3일 이내에 게시판 또는 콜센터를 통해 접수되지 않은 경우,7일이내로 반품접수(우체국 반품픽업접수) 되지 않은 경우

 (저희측으로 의사표시 없이 보낼 경우 확인없이 무조건 반송처리됩니다)

-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,훼손,세탁 또는 파손,오염된 경우

-고객요청으로 따로 주문,제작되는 상품의 경우

-텍을 제거한 경우

-착용 흔적 , 구김이 있는 경우 (포장구김과 착용구김은 차이가 있습니다.)


 

상품불량/오배송일 상품일 경우


왕복 배송비 무료


모니터 해상도의 색상차이, 바느질 마감처리가 일부 안된 경우, 단순 실밥의 경우,

지퍼의 뻣뻣한 움직임, 원단 특유의 냄새 등 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
* 상품불량/오배송이라도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하시는 경우 재발송 비용 2,500원이 발생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* 상품불량/오배송 상품과 정상상품을 함께 반품하시는 경우 정상상품 반품으로 인해 반품비가 추가로 발생할 경우 

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 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
공지사항을 필독하지 않으신 점에 대한 부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불이익 당하시지 않도록 꼭 읽어주시길 바랍니다. 신중한 구매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: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